티스토리 뷰

NATI 소식

NIDays 2015 개최 소식

꿀꿀! 2015. 10. 16. 21:38

다가오는 2015년 10월 29일 전국 엔지니어의 축제 NIDays 2015가 열립니다. NIDays는 National Intruments의 신기술은 물론, 현재 이슈가 되는 기술의 활용방안에 대한 내용을 제공해 주는데요. 





그래서 많은 저는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NIDays에서는 NI가 제공하는 새로운 데모가 어떤것이 있는지, 새로운 기술은 무엇인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하지만 조금 달라진 점이 있어요. 그간 NIDays는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는데요. 올해는 조금 다르게 양재동에서 열립니다.

잘 확인하셔서, 삼성동으로 가시는 일은 없도록 해요! ^-^


NIDays 행사 정보


NIDays의 핵심은 바로 NI직원들과 업체 전문가의 발표시간이죠.

다양한 Track을 바탕으로 자기가 원하는 기술에 대한 습득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저는 항상 NIDays를 즐겁게 보냈답니다.


NIDays의 주요 Agende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LabVIEW 2015의 신기능과 5G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네요. 

꼭들어야 겠습니다. CLD는 이미 보유하고 있으니, CLA 취득을 위한 팁을 들어볼까도 하네요. 


이제 2주가 남은 NIDays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그럼 NIDays에서 뵈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