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랜만에 맥 OS에 대한 글을 쓰네요.


이 글에서는 카카오톡 PC버전 맥 버전에 대한 설치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카카오톡에서 맥용으로 출시한 것은 2014년도 입니다. 하지만 저도 맥북에 카카오톡 PC버전을 설치하지 않고 있다가 최근에 설치를 했는데 사용에 있어 문제도 없고, 괜찮아서 관련 글을 공유드릴까 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맥 용에 대한 다운로드는 카카오톡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물론 앱스토어에서 바로 진행을 하셔도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맥 용 다운로드 받기

http://www.kakao.com/talk/ko


카카오톡 PC버전 맥 버전 앱스토어에서 바로 받기

https://itunes.apple.com/app/kakaotalk-messenger/id869223134?ls=1&mt=12


위의 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위해서 이 버튼을 눌러봅시다.





위의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카카오톡 모바일 버전과 카카오톡 PC버전에 대한 다운로드 링크가 나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맥용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MAC OS X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위의 그림을 보면 아시겠지만 맥에서 카카오톡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OS X 10.8 버전 이상이어야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셨으면 자동적으로 앱스토어 페이지로 넘어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기존의 프로그램 설치하듯이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이후에 인증을 하시면 카카오톡을 맥 OS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PC에서 사용할 때는 한 PC에서만 로그인이 가능하니, 동시에 여러대에서 같은 시점에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이 글에서는 카카오톡 PC버전 맥 OS용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