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몇 주간 녹스 앱플레이어에 대해서 많은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따로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지 않을 것 같아서 관련 글을 적어봅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환경을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가상머신 중 하나입니다.

안드로이드 환경의 가상 머신은 대표적은 블루스택, 지니모션, 녹스 앱플레이어등이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녹스 앱플레이어가 가장 가볍고,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가상 머신을 사용해야 할 때는 녹스 앱플레이어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 관련 내용 알아보도록 할까요.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안내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Nox App Player)를의 공식 카페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거나, 아니면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서 받을 수가 있는데요.

 

 

이 글에서는 그냥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서 받는 방법에 대해서만 알아볼까 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Nox App Player) 다운로드 받기

http://www.bignox.com/kr/download/fullPackage

 

위에서 알려드린 다운로드 링크를 누르면 녹스 프로그램의 다운로드가 시작이 됩니다.

설치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더블클릭하고 Next, Next만 눌러주면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그리고 녹스 앱플레이어 사용법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셔야 하는데요.

기기호환, 설정, VT등에 대한 내용을 제가 미리 정리해놓았으니, 아래의 링크들을 통해서 살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저에게 물어보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