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최근들어서 녹스 앱플레이어를 대적할 만한 안드로이드 가상머신을 찾아서 관련 내용을 공유드리고 있는데요. 이 프로그램의 이름은 미뮤 앱플레이어 입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는 타 가상머신 대비 가볍고 빠르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본 결과 녹스 앱플레이어보다 더 빠르다는 느낌이 듭니다. 속도에 대한 강점을 가지고 싶다면 개인적으로 미뮤 앱플레이어를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아직까지 미뮤 앱플레이어를 사용해보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글을 통해서 미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읽어보세요.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한 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 글에서는 미뮤 사용법에 대한 내용을 공유할 까 하는데요. 바로 자동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상머신을 사용하다 보면 기존의 버그가 수정된 업데이트 버전이 뜨게되는데요.


자신이 사용하는 미뮤 앱플레이어의 버전이 최신버전인지 아닌지 파악한뒤, 업데이트를 해보도록 해요. 미뮤 사용법은 크게 어렵지는 않는데요. 이미 다른 가상머신을 사용하고 있다면 충분히 사용법을 인지하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 그럼 미뮤 앱플레이어를 자동으로 업데이트 받을 수 있는 사용법 안내를 시작하도록 할께요.


먼저 미뮤 앱플레이어를 실행시키고, 가상머신을 동작시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가 실행이 되면 위쪽 화살표 버튼을 눌러봅니다. 그럼 시스템정보, 자주 찾는 질문, 정보 버튼이 뜨게 됩니다. 



정보 버튼을 눌러보도록 합시다. 정보 버튼을 누르게 되면 아래의 같이 미뮤 정보창이 뜨게됩니다. 



업데이트 체크하기 버튼이 보이시나요. 위의 버튼을 한번 살포시 눌러봅니다. 

그럼 자신의 버전과 서버의 미뮤 버전을 비교하여 최신버전인지 여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최신버전이 아니면 업데이트가 가능하답니다. 




미뮤 사용법 이해하기 참 쉽죠. 이 글에서는 미뮤 앱플레이어 자동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서 안내드렸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