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운영체제(OS)에 대한 가장 최신 버전의 IE에 대해서만 기술 지원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적용이 바로 코앞까지 다가왔는데요. 1월 13일 오전 2시부터 마이크로소프트는 최신버전의 IE 11에 대한 기술지원만을 적용하게 됩니다. 


따라서 윈도우 7 및 윈도우 8 사용자의 경우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최신 버전인 IE11로 업데이트 혹은 설치해야 하며, 윈도우 XP 사용자는 상위 윈도우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보안때문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의 기술지원 없이는 IE에 대한 보안 취약점이 언제 나타날지 모르기 때문이죠. 

따라서 이 글에서는 IE11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그럼 IE11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IE11 다운로드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위의 링크에 접속하셔서 아래의 그림과 같이 Internet Explorer 11 받기 버튼을 눌러주게 되면 IE11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IE11 다운로드


다운로드 받고나서, 관련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IE11에 대한 문제가 우려가 되신다면, 걱정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현재 IE11은 전세계 인터넷 브라우저 시장 점유율 24.05%를 차지하고 있으며 당당히 1위를 하고 있는 브라우저이기 때문이지요.




IE11은 새 버전이 나오지 않은 이상 보안 패치등에 문제가 없으니, 지속적으로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에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11(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